인물탐구

애프터스쿨 가수 레이나 나이 소속사 프로필 오렌지캬라멜

 

 

 

최근 MBN 미쓰백에 출연했던 가수 레이나입니다.
2월 5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 41회에도 출연하였는데요.
레이나는 걸그룹 애프터스쿨과 오렌지캬라멜로 활동한 가수입니다.
오렌지 캬라멜은 애프터스쿨의 유닛이죠.

 

 

레이나 프로필 정보입니다.
레이나 본명은 오혜린입니다.
예명 레이나(Raina)는 평온하다는 의미도 있고 스페인어로 여왕이라는 뜻이라네요.
원래 본명으로 활동하려고 했는데 예명을 사용하게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레이나가 속했던 걸그룹 애프터스쿨입니다.
가희, 주연, 나나, 리지 등이 거쳐갔는데요.
2009년 데뷔하여 너 때문에, Bang!, Diva, FLASHBACK, 샴푸 등 노래로 활동했습니다.
애프터스쿨은 일본에서도 활동했었어요.

 

 

일본 유명가수 아무로 나미에와 콜라보를 하기도 했었죠.
레이나는 애프터스쿨에서 메인보컬을 맡았었습니다.
고음이 정말 뛰어난데요.
레이나 나이는 1989년생으로 33세입니다.

 

 

중간에 애프터스쿨에 합류하게 되었어요.
레이나 고향은 울산광역시입니다.
레이나 학력정보로는 무거초등학교, 울산삼호중학교, 한국예술고등학교 음악과입니다.
현재 레이나 유튜브 소속사는 아이스크리에이티브입니다.

 

 

 

 

 

레이나는 현재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레이나 키는 166cm입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남동생입니다.
레이나는 주연, 리지, 이영과 함께 애프터스쿨 블루 유닛으로도 활동했습니다.

 

 

래퍼 산이(San E)와 함께 2014년 한여름밤의 꿀 노래를 부르기도 했습니다.
레이나는 한 번 다녀왔습니다, 친애하는 판사님께 드라마 OST에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리지, 나나와 함께 오렌지캬라멜로 활동한 레이나인데요.
마법소녀, 아잉♡, 방콕시티, 샹하이 로맨스, 립스틱, 까탈레나 등 노래로 활동했어요.

 

 

오렌지캬라멜로도 일본에서 활동했었구요.
노라조의 걸그룹 버전으로 B급 감성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습니다.
레이나는 2019년 12월 27일 계약 만료와 함께 애프터스쿨을 졸업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했던 그룹인데 언젠가 다시 뭉쳤으면 좋겠어요.

 

https://fromlunchtodinner.tistory.com/56

 

B1A4 산들 나이 군대 프로필

B1A4 산들 나이 군대 본명 프로필 취기를 빌려 비원에이포 군대 입대를 앞두고 있는 가수 산들입니다. 산들 본명은 이정환입니다. 산들 예명은 산들바람 같은 남자라는 뜻이라고 해요.

fromlunchtodinner.tistory.com

 

 

 

 

 

 

레이나는 비욘세를 롤모델로 꼽습니다.
유튜버로도 활동하다보니 팬들과의 소통도 활발하죠.
레이나 인스타그램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raina_57/

 

 

레이나 유튜브 채널입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5cVWAEzenhFyup2kRcouhQ

 

아임레이나 I'm Raina

✨애프터스쿨 레이나의 공식 유튜브 채널입니다✨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레이나의 모든 것! 이 곳에서 다 보여드려요!! 😆 레이나의 진짜 모습을 알고 싶다면! ❤️구독❤️ 채널 비즈니스

www.youtube.com

 

2002년부터 2007년까지 세이클럽 KcCast에서
 'DJ 천소랑'이라는 이름으로 국장을 지냈던 레이나입니다.
가수가 되기 위해 고등학교 3학년 때 혼자 서울로 올라왔다고 해요.

 

 

그뒤 여러 오디션을 봤구요.
슈퍼스타K에서 오디션을 봤고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가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2AM의 멤버 조권과 고등학교 동창이라고 하더라구요.
조권과도 친한 사이라고 합니다.

 

 

볼살이 매력적이고 귀여워요.
2014년 디지털 싱글 Reset을 발매했던 레이나입니다.
그 뒤 밥 영화 카페 등 노래를 발매하며 활동했습니다.
작년부터는 미쓰백 예능에 출연했는데요.

 

 

 

 

 

레이나다라는 팀명으로 경연 우승을 하여 
와썹의 나다과 함께 가족을 주제로 하는 2차 경연곡인 어부바를 발매하기도 했구요.
레소나라는 팀의 멤버로  4차 경연곡 tantara를 발매하기도 했습니다.
여전히 고음 잘부르더라구요.

https://fromlunchtodinner.tistory.com/54

 

임영웅 대학교 동아리 어썸블라

임영웅 학력 대학교 아카펠라 동아리 어썸블라 친구 경기도 포천 출신의 트로트 가수 임영웅입니다. 저도 정말 좋아하는 가수인데요. 임영웅 팬들이시라면 임영웅이 어느 대학교를 나

fromlunchtodinner.tistory.com

 

 

레이나는 그동안 복면가왕, 슈가맨, 인간의조건2, 불후의 명곡 등 예능에 출연했습니다.
자기가 부른 곡 중 제일 좋아하는 곡은 한 여름밤의 꿀이라고 하는데요.
노래 너무 좋아요.
국방FM의 라디오 프로그램인 '건빵과 별사탕'의 진행자로도 화동한 레이나입니다.

 

 

 

레이나 앞으로도 잘되었으면 좋겠어요.
레이나는 팬 분들의 반응을 찾아보는 편이라고 하는데요.
미쓰백에서 밤에는 주로 게임을 하고, 아침에 잠이 드는 패턴 너무 안타까웠어요.
그래도 자신감이 많이 오른 것 같더라구요.

레이나는 본격적으로 가수 활동 소속사를 찾고 있다고 해요.
신곡도 얼른 나와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정기고와 부른 헤어질 수 있을까 노래도 추천입니다.
레이나 파이팅입니다.

 

https://fromlunchtodinner.tistory.com/53

 

김나희 개그우먼 나이 희자매 프로젝트

미스트롯 김나희 개그우먼 나이 희자매 프로젝트 홍현희 프로필 동명의 배구선수가 있는데요. 오늘은 개그우먼 김나희 정보입니다. 김나희는 미스트롯에 출연하여 현재 가수로 활동하

fromlunchtodinner.tistory.com

https://fromlunchtodinner.tistory.com/32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문자 홈페이지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대상 문자 홈페이지 신청 방법 사이트 오류 정보 저도 자영업을 하는 사람으로써 이번 코로나19 정말 죽을 맛입니다. 솔직히 지난번 2차 재난지원금 소상공

fromlunchtodinner.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